사이다

"본인 인생이나 신경 쓰세요"악플에 빅토리아 일침

그룹 에프엑스 멤버 빅토리아가 악성 댓글에 일침을 가했다.

빅토리아는 17일 중국 SNS에 중국어로 "언제부터 웨이보, 위챗, 인스타그램이 지배적인 수단이 됐을까"라는 문장을 시작으로 장문의 게시글을 올렸다.

그는 "도덕성을 측정하기 위해,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측정하기 위해, 감정을 측정하기 위해, 측정하고자 하는 모든 것을 측정하기 위해서"라며 "SNS는 모든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장소인데, 언제 쇼를 할 수 있는 장소가 됐는가"라는 의문을 던졌다.

이어 "글을 올리고 싶으면 올리고, 안 올리고 싶으면 안 올린다. 감정이입이라고 하는 것은 없고 오직 자기 인식만 있을 뿐"이라며 "가짜로 꾸며낸 세상에서는 존재감을 찾을 수 없다. 사람은 현실에서 산책할 필요가 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제발"이라고 악성 댓글을 쓰는 이들에게 경고했다.

마지막으로 빅토리아는 "제발 다른 사람의 인생에 대해 함부로 이래라저래라 하지 마라. 선의의 충고와 조언도 그 선이 있으니 선을 넘지 마라"라며 "본인 인생이나 신경 써라. 현재를 살아라. 선한 마음을 가지고 살면 그것으로 충분하다"라고 또 한 번 강조했다.

앞서 빅토리아는 에프엑스 멤버들과 함께 설리의 발인식에 참석했으나 일부 누리꾼들은 이들이 SNS 등을 통해 추모글을 게재하지 않는다고 비난했다. 결국 빅토리아는 해당 글을 통해 과도한 비난을 쏟아낸 일부 누리꾼들을 저격한 것으로 보인다.

[더팩트 | 장미송 기자] rose96@tf.co.kr

<사진 = 빅토리아 개인 SNS 캡처>

code:020x
device:MOBILE
더 많은 소식 받기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많이 본 콘텐츠
"살인범, 범죄자다" 박재범이 타투 그만둔 반전 이유
'흰 수염?' 최근 공개된 52살 차승원의 충격 모습
카이·리사 그리고 한결이..♥안무가 킹영준의 인생썰.ssul2
우주소녀·아이즈원·세븐틴 아이돌 댄스선생님 킹영준의 인생썰.ssul
"진정한 돌+I" 기록적 폭우에 깜짝 포착된 인어
"너만 이혼했냐?" 알코올 중독자에 일침 날린 서장훈
"조커 얼굴이?" 하늘에서 포착된 충격 현상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달의 모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