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데뷔 축하해. 아이돌 팬덤의 놀이터 팬앤스타가 지난 2일 데뷔를 준비 중인 그룹 엔하이픈(ENHYPEN)을 위해 특별 프로젝트를 열었다. /팬앤스타-애즈닷 코너 갈무리
[더팩트 | 이예진 기자] '팬앤스타'가 그룹 엔하이픈(ENHYPEN) 데뷔 축하 이벤트를 시작했다.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지난 2일 엔하이픈을 위해 깜짝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데뷔를 준비 중인 엔하이픈을 축하하기 위한 대형 광고 이벤트다.
해당 프로젝트는 국내외 팬들과 '팬앤스타'의 협력으로 진행된다. 특히 엔하이픈을 응원하는 한 팬이 이벤트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벤트 참여는 '팬앤스타' 홈페이지 내 '애즈닷'(ADs.) 코너에서 가능하다. 팬들이 열심히 모은 무지개별(사이트에서 모을 수 있는 포인트)을 원하는 광고 상품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별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얻을 수 있다.
현재 엔하이픈 데뷔 축하 프로젝트에는 서울 지하철역 전광판을 비롯해 잠실 대형 디지털 전광판, 옥외 광고, 일본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 등 글로벌한 상품이 준비돼있다.
이벤트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남은 기간 동안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엔하이픈은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정원 니키 등 다국적 멤버 7인으로 구성된 보이그룹이다.
lyjin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