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팬앤스타'가 그룹 샤이니 민호의 생일 서포트를 성공하며 한국과 일본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9일 '팬앤스타'는 서울 압구정 CGV에서 상영 중인 샤이니 민호의 생일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1월 9일 '팬앤스타'는 민호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하고 700% 달성했다. 이로써 4일부터 10일까지 일본 도쿄에 위치한 대형 스크린, 서울 압구정 CGV 스크린, 서울 2호선 지하철 43개역 전광판 (일부 제외), 외국인 전용 트레블 버스 광고가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민호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SWJ有志'는 "(언제나 사랑과 용기와 희망을 줘서 고마워! 우리 천천히 오랫동안 서로 사랑하자.사랑해.(いつも愛と勇気と希望をありがとう!私達、穏やかに長く愛し合おうね❤大好き❤SWJ有志より"라고 전했다. 닉네임 'LoveMinhoMalaysia'는 "Happy Birthday dear Minho! Love you always!"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91MINHO'는 "기적처럼 만나 우리의 희망이 되어준 민호야! 생일 정말 축하해"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VixieHartlock'는 "생일 축하 민호! 항상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Fighting!"이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七海と私'는 "언제라도 잊지 않아요. 지금 그대로의 민호로 있어주세요.(どんなときも、わすれません。ありのままのミンホでいてください。)"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지난 11월 1일 '팬앤스타'로 브랜드를 변경했다.
narae@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