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Stars
'샤이니 마이크 가격' 화제…무려 개당 150만원

'샤이니 마이크 가격'이 공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SM엔터테인먼트 제공
'샤이니 마이크 가격'이 공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SM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 | e뉴스팀] '샤이니 마이크 가격'이 화제다. 샤이니가 무대에서 쓰는 마이크의 제작 비용이 공개됐기 때문이다.

'샤이니 마이크 가격'의 주인공인 샤이니는 신곡 '드림걸로 컴백하며 스탠드 마이크를 사용해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지난달 생방송 음악프로그램에서는 마이크가 부서지는 사고가 발생해 멤버들이 일사분란하게 처리하는 장면이 포착돼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샤이니 마이크 가격'에 대해 샤이니 소속사 관계자는 "샤이니가 사용하는 마이크는 항공기에 사용되는 소재를 사용해 특수제작 된 것"이라며 "한 대당 150만 원이다. 연습과 무대에서 모두 사용되기 때문에 5개의 여분을 더 만들어 총 10개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샤이니 마이크 가격' 공개에 네티즌들은 "샤이니 마이크 가격 대박이다", "마이크 값 만 750만원이네", "계속 멋진 무대 보여주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sseou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