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Stars
엑소, 팬앤스타 위클리 랭킹 14위로 증명한 '황제의 저력'
오는 9일까지 투표 진행

그룹 엑소가 '팬앤스타' 위클리 뮤직 투표 14위에 올랐다. 남은 투표 기간 동안 순위가 오를지 기대된다./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가 '팬앤스타' 위클리 뮤직 투표 14위에 올랐다. 남은 투표 기간 동안 순위가 오를지 기대된다./SM엔터테인먼트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엑소(EXO)가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하며 'K팝 킹'의 위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5일 주간 아이돌 랭킹 사이트 '팬앤스타(FANNSTAR)' 발표에 따르면, 엑소는 2월 1주 차 위클리 뮤직 랭킹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14위에 이름을 올렸다. 쟁쟁한 신규 음원들이 쏟아지는 차트 전쟁 속에서도 상위권을 지켜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빛낸 것이다.

특히 '팬앤스타' 위클리 뮤직 랭킹은 발매 5주 이내의 신규 음원을 대상으로 오직 100% 팬 투표로만 순위가 결정된다. 데뷔 N년 차임에도 불구하고 거대 팬덤의 즉각적이고 능동적인 화력이 뒷받침되어야만 가능한 이번 성과는 엑소가 여전히 가요계의 중심에 서 있음을 보여준다.

세월이 흘러도 식지 않는 뜨거운 인기와 탄탄한 글로벌 팬덤을 바탕으로, '리빙 레전드' 엑소가 이어갈 앞으로의 행보에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