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Stars
韓·日 밝혔다…스키즈 현진 생일 전광판 등장
"현진아 생일 축하해"

"현진아 생일 축하해" 20일 그룹 스트레이키즈 현진의 생일을 맞아 서울 마포구 홍대역 공항철도 AM보드를 통해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스트레이키즈 현진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20일 서울 마포구 홍대역 공항철도 AM보드를 통해 광고 중인 현진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현진의 팬들은 지난 1월 31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이날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 서울 마포구 홍대역 공항철도 AM보드, 서울 용산구 용산역 아이파크몰 미디어월,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서 진행된다.

현진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베르사체 왕자님 현진", "현진아 생일 축하하고 사랑해"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네이버TV에서 보기]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 이 기사는 팬앤스타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보러가기 >
인기기사
· 충청·영남 경선 돌입…'이재명 압승' 전망 속 2위 경쟁 주목
· [주간政談<상>] '드럼통' 들어간 나경원…민주당 '발칵'
· [주간政談<하>] '재판관 지명' 제동…흔들리는 '한덕수 차출론'
· '윤 비화폰' 임의제출도 난항…김성훈에 가로막힌 경찰 '고심'
· 모르면 당하는 온라인쇼핑 피해…'자가 점검 서비스' 직접 해보니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