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팬미팅이 개최 된다. / 공찬 트위터, b1a4 ganatanatda 인스타그램 캡처
▶비원에이포 전용 APP출시 'B1A4 소식 한번에 본다!' [ http://bit.ly/1xuAUq4 ]
[스타즈팀] B1A4의 팬클럽 바나 2기의 팬미팅 스케줄이 공개돼 화제다.
B1A4는 팬들을 위한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날짜는 화이트데이로 여성팬들을 위한 선물로 멤버들을 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
이에 멤버 공찬은 4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에 "드디어!! 바나 2기 팬미팅이다!! 정말 오래기다리셨습니다..그런의미에서 ❤❤ 그리고 굿나잇"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다가오는 팬미팅을 설레며 기다리고 있다. 사진 속 공찬의 모습은 특유의 눈웃음으로 팬들을 향해 미소를 짓고 있다.
팬미팅 소식에 팬들은 "화이트데이에 오빠들 꼭 보고싶다", "아 드디어 하는구나 설렌다", "꼭 가고 싶다", "사진보니 더 보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B1A4 리더 진영은 Mnet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 중이며, 산들은 뮤지컬 '올슉업'의 주인공 앨비스 프레슬리로 열연, 바로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족구편에 출연하며 개인활동의 박차를 가하고 있다.
stars@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