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해외
"눈 내리면 누드로 거리활보" 中 미모의 '구설녀' 화제


[ 이창규 기자] 눈이 내리면 알몸으로 길거리에 나서겠다는 이른바 '구설녀(求雪女)'가 중국 네티즌 사이에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중국 뉴스 소식지 온바오 닷컴은 '다허왕'의 보도를 인용, 지난 5일 '빙얼(얼음아이)'이란 아이디의 여성 네티즌이 "중국 정저우에 눈이 오면 누드를 선보이겠다"는 내용의 게시글을 올렸다고 전했다.

이 네티즌은 "다른 지방은 폭설이 오지만 유독 정저우에만 몇개월째 눈은 커녕 비도 오지 않는다"며 "수많은 정저우 시민들의 즐거움을 위해 눈이 오면 누드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다"고 자신의 사진과 함께 게시글을 통해 밝혔다.

무엇보다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그녀의 외모. 빼어난 미모의 이 여성은 공개한 사진 속에서 "나는 눈을 원한다. 옷을 벗을만큼 원한다. 눈이 조금이라도 왔으면"이라 적힌 표지판을 들고 서 있어 중국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 글이 올라온 직후 중국 네티즌들은 "올해 겨울 최고의 이벤트" "정말 정저우에 눈이 왔으면 좋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나 일부는 "유명해지기 위해 일부러 조작한 것"이라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사진출처=shm.com.cn>

<인기기사>

▶"AV 출연에 14억?" 日서 'K컵 글래머' 출현에 관심 폭발

▶테니스 스타 애거시 "아내 알몸 보여주면 돈 내라" 충격 발언

▶'캡틴' 박지성 노린 바레인 선수의 쿵푸킥 '아찔'

▶"일본 성매매 사이트에 한국女들이…" 성매매 가격도 공개?

▶"미녀가 팬티만 입고?" 런던판 '하의실종' 이색 플래시몹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