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TF 영상
[TMA클립] "우와!" 서현 선글라스 벗자 시공간 정지…우아함 가득한 TMA 출국길
19일 낮 서현 인천국제공항에 등장
20일 마카오서 열리는 TMA에서 MC 맡아


소녀시대 서현이 오는 20일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Macao Outdoor Performance Venue, 澳門戶外表演區)에서 개최되는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참석을 위해 19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이새롬 기자
소녀시대 서현이 오는 20일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Macao Outdoor Performance Venue, 澳門戶外表演區)에서 개최되는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참석을 위해 19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이새롬 기자

[더팩트|인천국제공항=오승혁 기자] "우와!" 소리 뒤로 일순간 정적이 이어졌다. 시간이 잠시 멈춘 듯 그 공간의 모든 것이 흐르지 않는 것처럼 보였다.

19일 낮 서현이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에 등장했다. 게이트 앞에서 취재진과 팬들을 향해 인사하며 선글라스를 벗던 그 순간 주변에서 진심 어린 환호가 자연스럽게 터져나왔다.

모두가 그녀의 미모를 놀란 듯 숨이 멎은 듯한 반응을 보였고 서현은 환하게 웃으며 마카오로 출국하기 위해 공항 안으로 들어갔다. 서현은 오는 20일 마카오에서 열리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 'TMA 2025'의 MC를 맡았다.

서현은 방송인 전현무와 TMA에서 사회자로 호흡을 맞춘다. 올해로 7번째 호흡을 맞추는 이들은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진행을 자랑한다. 그녀에게 행사를 기대하는 팬들을 향한 인사를 부탁하자 서현은 유창한 중국어로 답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15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정상급 연예인의 자리를 지키며 관리와 자기개발에 늘 진심이라는 서현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순간이었다. 서현은 TMA 무대에 서기 위해 심사숙고 끝에 드레스를 골랐다며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 즐기는 프리미엄 K팝 대축제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20일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Macao Outdoor Performance Venue, 澳門戶外表演區)에서 개최된다.

넥스지, 미야오, 보이넥스트도어, 스트레이 키즈, 아이브, 아홉, 에스파, 엔믹스, 엔시티 위시, 엔하이픈, 제로베이스원, 클로즈 유어 아이즈, 키키, 투어스, 하츠투하츠(팀명 가나다순)까지 톱클래스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최고의 순간을 선물할 전망이다.

한편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 (주)더스퀘어이엔엠이 주관하는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레드카펫과 본 시상식은 한국시각으로 오는 20일 오후 5시와 오후 8시(마카오 현지시각 오후 4시와 오후 7시)에 각각 진행되며 네이버 치지직을 통해 국내 단독 생중계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oh@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