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윤웅 기자·박헌우 인턴기자] 보이그룹 NCT DREAM이 지난 10월 8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 공연 후 더팩트 취재진과 인터뷰를 가졌다.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 당시 <더팩트>와 만난 NCT DREAM은 수상소감으로 "TMA와 이번에 처음으로 같이 하게 됐는데 많은 상을 받을 수 있게 되어서 너무너무 감사드린다"면서 "상을 준비해 주신 TMA관계자께도 감사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올해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묻는 기자의 질문에 멤버들은 잠실 주경기장 콘서트를 꼽으면서 인생에 있어서 큰 하이라이트 같은 순간이었다고 답했다.
멤버인 천러는 "오늘도 기억에 남을 것 같다면서 이렇게 많은 활동도 하고 첫 시상식과 처음 출연한 TMA에서 상을 4개나 받을 수 있어서 기억에 남을 것 같고 기분이 좋고 행복하다"고 답했다.
이날 무대에 오른 NCT DREAM은 팬덤인 시즈니에게 "이번 연도부터 뭔가 여러분들하고 되게 뭔가 많이 이루어낸 것 같은데 무대에서도 여러분들을 볼 수 있는 날이 많아진 정말 특별한 연도 같은데 진짜 너무너무 행복했고 내년에도 또 앞으로도 이런 정말 좋은 순간들이 계속해서 더 많았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K-POP 아티스트와 전 세계 음악 팬들이 함께 만드는 음악 시상식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려 엔시티 드림이 화려한 무대를 펼치고 있다./임영무 기자
cjg05023@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