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승준의 쿨까당', 211회 '경기는 불황, 중고는 활황' 편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개그맨 김숙이 안전하게 중고 거래를 할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한다.
김숙은 12일 오후 7시 20분 방송될 케이블 채널 tvN '곽승준의 쿨까당' 211회에 출연, 중고 매매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현재 권고사항인 중고 거래 안전결제를 의무화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이날 방송은 '경기는 불황, 중고는 활황' 편으로 꾸며져 똑똑하게 중고 거래하는 비법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는 유승훈 중고 거래 플랫폼 신규사업실장, 강유석 중고차 딜러, 고석환 자산관리사 등 관련 전문가 다수가 출연한다.
'곽승준의 쿨까당' 211회 스틸. 12일 방송될 케이블 채널 tvN '곽승준의 쿨까당'은 '경기는 불황, 중고는 활황' 편으로 꾸며진다. /tvN 제공
강유석 중고차 딜러는 "신차 구매 시 '흰검파스'만 기억한다면 중고차를 비싼 가격에 팔 수 있다" 조언한다고 알려져 과연 어떤 방법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고석환 자산관리사는 순정 내비게이션, 오토 슬라이딩 도어 등 중고차 팔 때 몸값이 올라가는 옵션을 공개, 유익함을 더할 전망이다.
이밖에도 전문가들은 '유형별 맞춤 중고 거래 플랫폼'을 비롯, 판매 글 게시 시각을 활용한 '허위매물 판단하는 법', 사고 차량 알려주는 '카빈치 코드' 등 잘 알려지지 않은 중고 거래 정보를 전수한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