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김지현 기자] 지난달 28일,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1층 밀레니엄 특설무대에서 펼쳐진 'KWFF 한류패션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페스티벌은 세계 최초로 한류와 공항패션을 주제로 하는 행사라는 점과 세계 최고 공항 중 하나로 손꼽히는 인천국제공항에서 한류와 한국의 패션을 세계에 널리 알린다는 점이 특별한 의미를 갖게 한다.
문화체육관광부의 국내외 거점 한류융합패션쇼 사업 일환으로 개최된 'KWFF 한류패션 페스티벌'에서는 한복패션쇼, 공항패션쇼, 명사패션쇼 등이 진행됐다. 또한, 최근 1년간 인천국제공항에서 해외를 오간 인기 스타 중 패션 감각이 뛰어난 사람을 선정해 상을 주는 공항 패션 어워즈도 별도로 펼쳐졌다.
한편, 이번 'KWFF 한류패션 페스티벌'의 총괄 경호는 '(주)IBS 국제경호기획'이 맡아 진행됐으며, '(주)IBS 국제경호기획'의 조인호 대표는 "한류패션의 장이 펼쳐지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제1회 'KWFF 한류패션 페스티벌'의 경호를 맡게 돼 기쁘고, 국제적인 행사로 발돋움 할 이번 행사에서 '(주)IBS 국제경호기획'의 역량을 발휘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는 말을 전했다.
'(주)IBS 국제경호기획'은 신변보호사업뿐만 아니라 행사진행 등 폭넓은 업무를 담당하며 품격 높은 경호로 동종업계에서도 정평이 나 있다.
kjh1222@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