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종에 강한 신개념 대중 종합지 '더팩트'가 광복 70주년을 맞아 16일 오전 9시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THE FACT와 함께하는 광복 70주년 기념 현충원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어린이와 학생, 학부모, 직장인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THE FACT와 함께하는 광복 70주년 기념 현충원 걷기대회' 전용 홈페이지(http://www.tf.co.kr/walkathon)에서 신청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또한, 뜻깊은 행사를 응원하기 위해 전병헌 김상민 서영교 정호준 국회의원과 가수 유승우, 걸그룹 스텔라가 참석해 걷기대회 행사에 동참했다.
'여야 모두 한 자리에' 김상민 새누리당 의원, 서영교·전병헌·정호준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은 이날 오전 9시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에서 'THE FACT와 함께하는 광복 70주년 기념 현충원 걷기대회'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국립현충원=이효균 기자
이날 행사에서는 무료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는 물론 참가자들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과 함께 걸을 수 있는 '캐릭터 함께 걷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더팩트ㅣ이덕인 기자 thelong0514@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