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리더 여신'을 생각하면 누구나 떠올리는 그녀, 박기량! 그런데 그녀의 진짜 모습은 뭔가 특별하다? 취재진을 '들었다 놨다'하는 박기량의 매력의 끝은 대체 어디까지인가.
바라만 봐도 미소를 절로 부르는 그녀는 거침없이 모든 것(?)을 공개했다. 그녀와 함께 메이크업부터 드라이브, 화보 현장까지!
특히 이번 화보 현장은 8등신 박기량의 새해맞이 '한복 화보'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녀는 늘씬한 몸매로 사진작가를 포함한 스태프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고, 취재진과의 인터뷰에서 '한복 치어리딩(?)'을 선보이며 끼를 발산했다.
또한, 좋아하는 스포츠 선수로 손아섭 야구선수를 언급하며 수줍은 소녀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번 인터뷰를 통해 치어리더 박기량은 조금 더 솔직하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팬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좋은 기회가 됐다.
치어리더 박기량이 지난 11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에서 한복 화보를 촬영하고 있다. / 브랜든김 작가 제공
의상을 담당한 앤준한복의 임지영 원장은 "박기량의 단아한 면을 발견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몽환적이고 신비스러운 콘셉트로 촬영을 진행했다"며 화보 촬영 과정을 설명했다.
한편 이날 화보는 브랜든스토리의 작가 브랜든 김이 촬영했고, 앤준 한복이 총 진행을 맡았다.
[더팩트ㅣ이덕인 기자 thelong0514@tf.co.kr]
<영상취재=김동준 이덕인, 화보사진=(주)브랜든스토리 브랜든김, 화보영상=(주)화이트소울, MC=이은주, 메이크업=앤준, 의상협찬=앤준한복 아뜰리에누보>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