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선데이
'쩍벌녀' 킴벌리 와이어트, 다리 쫙 벌리고 뭐하는 거야?

킴벌리 와이어트가 그물 패턴의 보디 슈트를 입고 다리를 쫙 벌리고 있다./일본 화장품 브랜드 '유-비'
킴벌리 와이어트가 그물 패턴의 보디 슈트를 입고 다리를 쫙 벌리고 있다./일본 화장품 브랜드 '유-비'

[ 이다원 인턴기자] 그룹 푸시캣 돌스 출신의 팝가수 킴벌리 와이어트(31)가 섹시미 넘치는 포즈로 남성 팬들을 유혹했다.

킴벌리 와이어트는 최근 일본 화장품 브랜드 '유-비(Yu-Be)'의 화보 촬영에서 독특한 포즈도 모델 못지않은 카리스마로 소화해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와이어트는 허리와 가슴이 깊이 파인 그물 패턴의 보디슈트를 입고 다리를 찢어 높이 올리고 있다. 고난도의 포즈에도 그는 손등을 턱에 갖다 대며 편안하게 표정을 지어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탄탄한 허벅지와 풍만한 가슴이 유독 시선을 사로잡는다.

킴벌리 와이어트가 짧은 기모노 차림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킴벌리 와이어트가 짧은 기모노 차림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와이어트는 짧은 기모노 차림으로 일본 전통 우산을 들고 섹시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올림머리에 꽃장식으로 멋을 낸 그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기모노 속 풍만한 가슴은 남성팬을 사로잡으며 야릇한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 2005년 푸시캣 돌스 싱글앨범 '돈 차(Don't Cha)'로 데뷔한 와이어트는 풍만한 몸매와 건강미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와이어트는 멤버 간의 불화로 2010년 팀을 탈퇴한 후 현재 솔로로 다양한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edaone@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