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경륜 유튜브 리뷰방송, '스피드라이브'로 새 단장..새 코너도 도입

  • 스포츠 | 2024-01-11 16:46
장서희 아나운서(왼쪽)와 배영훈 경륜해설위원이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경륜경정총괄본부
장서희 아나운서(왼쪽)와 배영훈 경륜해설위원이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경륜경정총괄본부

[더팩트 | 박순규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이달 12일부터 금요일과 토요일에 유튜브 라이브로 방송되는 경륜 경주분석 리뷰 방송의 명칭을 스피드 라이브로 변경하고 새 단장한다고 밝혔다.

경륜 경주분석 리뷰 방송은 경륜 경주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경륜 베팅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얻고 싶어 하는 팬들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작년 3월 31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했다.

방송진행은 금요일에는 장서희 아나운서, 토요일에는 노경미 아나운서가 맡고 해설은 배영훈 경륜 전문위원이 참여하며 상세한 분석과 경주결과를 예상하고 실시간 댓글로 소통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나갈 계획이다.

새 코너로는 장서희 아나운서가 특선급 1경주를 꼽아 차권을 추천하는 ‘장서희의 One Pick!’과 노경미 아나운서가 한 주간 경륜경주 이슈와 베스트 시청자 댓글을 선정하는 ‘노경미의 Weekly Issue’가 새롭게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은 경륜경정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스피드클럽(‘SPEED CLUB’)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송시간은 작년과 마찬가지로 1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올 연말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7시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대상 경륜과 특별 경륜이 열리는 일요일 특선급 경주는 경주시간에 맞춰 유튜브 라이브로 생중계된다.

skp2002@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