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가요 사와 회원사 골프장 이용고객에 정상요금의 15%할인 등 혜택 협약 체결
김태영(왼쪽) 대중골프장협회 부회장이 23일 최순성 타고가요 대표와 '대중골프장 이동 콜밴 우대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대중골프장협회 제공
[더팩트 | 박순규 기자] 사단법인 한국대중골프장협회(회장 임기주)는 23일(수) 오후 2시 양재동 소재 협회 사무실에서 ㈜타고가요(대표 최순성) 사와 '대중골프장 이동 콜밴 우대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임기주 회장은 "골프장 내장 시 장거리 이동에 따른 팀 구성원 간 카풀(Carpool) 또는 개별이동 시 교통 체증 등에 따른 시간 소모 및 지체를 해소하는 동시에 라운드 후 안전하고 편안한 귀가 등 골퍼들의 편의 도모를 위한 방안으로 콜밴 우대서비스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이를 통하여 우리 협회 회원사 내장객에게 이동시간 및 비용 절감 등 편의 제공으로 대중골프장 이용고객 서비스 향상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임 회장은 또한 "협회는 앞으로도 대중골프장 이용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여 골퍼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등 골프대중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업무 협약 내용은 2022년 4월부터 시행되며, 협회 회원사 대중골프장 이용객이 ㈜타고가요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 및 앱을 통해 예약(계약)한 뒤 콜밴 차량을 이용하는 경우 정상 요금에서 15%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할인은 ‘제휴사 전용 예약시스템’ 에서 자동 적용된다.
협회는 콜밴 우대서비스 활성화를 위하여 협회 소속 회원사에 ㈜타고가요社 콜밴 서비스 이용 안내 브로셔 및 소형 안내판을 제공할 예정이다.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