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로드FC 035 종합] 차정환·권아솔 타이틀 방어! 김보성 '아쉬운 패배'

  • 스포츠 | 2016-12-11 00:00
로드FC 035, 김보성 패배! 로드FC 035에서 차정환과 권아솔이 타이틀 방어에 성공했으나 데뷔전에 나선 김보성은 아쉽게 패했다. 지난 10월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행사에 참석한 김보성. /이덕인 기자
로드FC 035, 김보성 패배! 로드FC 035에서 차정환과 권아솔이 타이틀 방어에 성공했으나 데뷔전에 나선 김보성은 아쉽게 패했다. 지난 10월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행사에 참석한 김보성. /이덕인 기자

로드FC 035, 명승부 열전!

[더팩트 | 심재희 기자] 로드FC의 챔피언 차정환과 권아솔이 타이틀벨트를 지켜냈다. '로드FC 데뷔전'을 치른 김보성은 부상으로 기권패 했다.

10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펼쳐진 'XIAOMI 로드FC 035'에서 미들급 챔피언 차정환과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이 승전고를 울렸다. 차정환은 최영을 맞아 연장전 KO승을 거두고 1차방어에 성공했고, 권아솔은 일본의 사사키 신지를 1라운드 KO로 꺾고 2차방어를 이뤘다.

'의리 사나이' 김보성은 잘 싸웠지만 일본의 곤도 데쓰오에 무릎을 꿇었다. 1라운드 초반 펀치 러시에 성공하며 승리에 대한 기대를 부풀리기도 했지만, 1라운드 중반 곤도의 펀치에 오른쪽 눈을 맞고 부상해 경기를 포기했다.

로드FC 무제한급 챔피언 마이티 모도 타이틀을 지켜냈다. 마이티 모는 카를로스 토요타를 맞아 1라운드 초반 '핵펀치'를 터뜨리며 화끈한 KO승을 따냈다.

이 밖에 이은수는 중국의 양펑과 80kg 계약체중 매치에서 1라운드 TKO승을 이뤘고, 김수철은 일본의 시미즈 순이치와 밴텀급 매치에서 2라운드 암바 승리를 챙겼다. 라이트급의 박원식과 김승연은 몽골의 난딘 에르덴과 브라질의 브루노 미란다에게 1라운드 TKO패 했다.

◆ 로드FC 035 경기 결과
- 이은수 vs 양펑 80kg 계약체중 매치 : 이은수 승(1라운드 TKO승)
- 박원식 vs 난딘 에르덴 라이트급 매치 : 박원식 패(1라운드 TKO패)
- 브루노 미란다 vs 김승연 라이트급 매치 : 김승연 패(1라운드 TKO패)
- 김수철 vs 시미즈 순이치 밴텀급 매치 : 김수철 승(2라운드 서브미션승)
- 차정환 vs 최영 미들급 타이틀 매치 : 차정환 승(연장전 TKO승)
- 마이티 모 vs 카를로스 토요타 무제한급 타이틀 매치 : 마이티 모 승(1라운드 TKO승)
- 권아솔 vs 사사키 신지 라이트급 타이틀 매치 : 권아솔 승(1라운드 TKO승)
- 김보성 vs 콘도 테츠오 웰터급 스페셜 매치 : 김보성 패(1라운드 기권패)

kkamano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