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보도자료
스토리온 ‘렛미인’ 실시간 검색어 오르며 ‘초승달녀’ 오슬비 화제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에서 방영 중인 '렛미인'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렛미인은 못난 외모 때문에 고통 받는 여성들의 삶을 바꿔주는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그 중 일명 초승달녀로 불리는 오슬비씨의 사연은 시청자의 큰 공감을 사며 계속해서 이슈가 되고 있다.

오슬비씨는 심하게 나온 주걱턱 때문에 외모 콤플렉스가 심했다. 또한 심하게 뒤틀린 주걱턱 때문에 생긴 치아부정교합은 음식을 먹기 힘들 정도로 불편한 상황이었던 것. 하지만 오씨는 렛미인 닥터스인 얼굴뼈전문 아이디병원 이지혁 원장에게 양악수술을 받은 뒤 완벽한 대칭 얼굴 라인으로 변신 할 수 있었다.

아이디병원 이지혁 원장은 “오슬비 씨는 이미 턱 변형이 심한 상태로 성장을 해왔기 때문에 이가 심하게 뒤틀린 상태로 비정상적 턱이 비대칭으로 발전해 주걱턱으로 되었다” 며 “외모콤플렉스로 위축된 자신감을 회복하고, 양악수술 임에도 회복기간이 편해 환자들이 많이 선호하는 노타이양악수술을 시행했다.”고 말했다.

오씨가 받은 ‘노타이 양악수술’은 기존 양악수술과 달리 악간고정이 없기 때문에 입 벌리기가 가능하다. 수술 후 음식물 섭취는 물론 입으로 편히 숨쉬기가 가능해져 회복과정이 편안하고 안정적이다. 또 턱관절이 굳을 염려가 없어 회복기간을 단축, 일상생활로의 적응기를 빠르게 돕는다.

악간고정은 수술 후 절골했던 턱 뼈가 잘 아물 수 있도록 2~4주간 위아래치아를 묶어두는 기간으로 입을 벌릴 수 없어 숨쉬기, 먹기, 말하기가 매우 불편해 환자들이 극심한 고통을 토로했다. 평소보다 호흡량이 90%이상 감소해 심리적 불안감은 물론, 악간고정 기간 후에 굳은 관절을 풀기 위한 재활기간도 빼놓을 수 없기 때문에 상당기간 일상생활이 불가능했던 것.

이어 이지혁 원장은 "노타이양악수술은 수술 후 음식물 섭취와 호흡을 입을 벌려 자유롭게 할 수 있어 회복기를 안정적으로 돕는다"며 "양악수술을 선택 시 수술 후 회복과정과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지에 대해 충분히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