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정치
[6·3 대선] 이재명 "이준석 결국 후보 포기할듯…양두구육 시즌2"
"양두구육하려다 또 토사구팽 당할 수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는 이준석 개혁신당 후보와 김문수 국민의힘 후보 간의 막판 단일화 가능성을 재차 언급하며 이준석 후보에게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는 이준석 개혁신당 후보와 김문수 국민의힘 후보 간의 막판 단일화 가능성을 재차 언급하며 이준석 후보에게 "양두구육하려다 또 토사구팽 당하실 수 있다"고 경고했다. /배정한 기자

[더팩트ㅣ김세정 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는 이준석 개혁신당 후보와 김문수 국민의힘 후보 간의 막판 단일화 가능성을 재차 언급하며 이준석 후보에게 "양두구육하려다 또 토사구팽 당하실 수 있다"고 경고했다.

이 후보는 29일 자신의 SNS에 '양두구육 시즌2'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고 "양머리 걸고 개고기 팔던 이준석 후보, 단일화 절대 안 한다지만, 결국 후보 포기, '김문수 단일화'로 내란·부패·갈라치기 연합을 확신한다"고 주장했다.

이 후보는 "젊은 개혁을 주장하지만 결국 기득권을 포기 못 하고 본성대로 내란부패 세력에 투항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러면서 "당권과 선거비용 대납이 조건일 것 같은데 만약 사실이라면 그건 후보자 매수라는 중대 선거 범죄"라고 강조했다.


sejungki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