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앤스타

박남춘 후보 "인천시민 2000여명 '지지선언', 지지세 '확산'"

  • 정치 | 2022-05-06 17:56

인천시민 2000여명 박남춘 후보 '지지 선언' 시민특보단으로 합류 예정

박남춘 더불어민주당 인천시장 후보. /박남춘 캠프 제공.
박남춘 더불어민주당 인천시장 후보. /박남춘 캠프 제공.

[더팩트ㅣ인천=차성민 기자] 박남춘 더불어민주당 인천시장 후보에 대한 인천 각계각층 시민 지지세가 점차 확산하는 분위기다.

박남춘 더불어민주당 인천광역시장 후보의 더큰e음 선거대책위원회(이하 더큰e음캠프)는 6일 더큰e음캠프 사무실에서 2차 특보단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임명장을 받은 시민들은 서주선 전)인천미술협회장, 함희경 인천관광협의회 중구지회장, 산돌교회 최종구 목사, 김준수 인천민주평통 청년위원장, 박정기 송도국제도시 주민, 선다윗 인하대학생, 이병용 논현동 주민 등으로 예술·관광·종교·시민사회단체 등 인천지역사회 곳곳에서 활동하며, 박남춘 후보를 지지하는 시민 100명으로 이뤄졌다.

이날 특보단 임명장을 받은 서주선 전 인천미술협회장은 "인천의 자존심을 지키고 성장을 지속해 나가기 위해서는 박 후보의 당선이 절실하다"며 "앞으로 인천의 미래를 위해 박 후보 당선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더큰e음캠프는 지난 달 30일 열린 개소식에서도 문화예술, 청년, 스포츠, 노인일자리 분야 등에서 활동할 특보단 200여명에게 임명장을 전달한 바 있다.

더큰e음캠프는 순차적으로 특보단에 합류한 시민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기로 했다. 이들 시민 특보단은 박남춘 후보 재선을 위한 광폭 행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손민호 더큰e음캠프 대변인은 "박남춘 후보 출마선언 이후 짧은 기간이지만 박 후보에 대한 시민, 각 분야 인사들의 지지가 점차 이어지며 확산세가 본격화되고 있다"며 "이분들의 염원을 담아 과거 인천으로의 회귀가 아닌 미래 인천으로 진일보 시킬 수 있는 인천시대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대한주택관리사협회 인천시회 17명과 인천광역시한의사회 18명 등은 더큰e음캠프에 방문해 박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 박 후보의 재선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infac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