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정치
한국당 김진태 "김제동은 생계형 좌파" 비판
김진태 자유한국당 의원이 24일 KBS 1TV '오늘밤 김제동'을 진행하고 있는 방송인 김제동 씨에 대해
김진태 자유한국당 의원이 24일 KBS 1TV '오늘밤 김제동'을 진행하고 있는 방송인 김제동 씨에 대해 "생계형 좌파"라고 비판했다. /더팩트DB

"개그맨이 뉴스해설하고 연봉이 7억"

[더팩트ㅣ이원석 기자] 김진태 자유한국당 의원이 24일 방송인 김제동 씨에 대해 "생계형 좌파"라고 비난했다.

김 의원은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개그맨이 뉴스해설을 하고 연봉이 7억"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김 의원은 "(KBS) 직원 60%가 연봉 1억 이상이다. 부채가 6천억이 넘는 회사가 이러고 있다"며 "국민은 먹고살기 힘든데 시청료 못내겠다고 아우성"이라고 주장했다.

김 의원은 이날 여의도 KBS 앞에서 열린 'KBS 범국민규탄대회'에 참석해 같은 내용에 대해 연설한 것으로 알려졌다.

진보 성향이 짙은 김 씨는 지난 9월부터 KBS 1TV '오늘밤 김제동'을 진행하고 있다.

김 씨의 출연료 관련 KBS공영노동조합 등의 반발이 일자 김 씨는 모 언론을 통해 "나는 받는 만큼 베풀기 때문에 당당하다. 세금 제대로 내는 건 기본이고 재해가 나면 기부금을 보낸다. 지금 미얀마의 어린이들을 위해 학교도 짓고 있다"고 반박하기도 했다.

lws209@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