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포토
파나셀바이오텍–파나셀라 '바이오·뷰티' 공동개발 체결 [포토]

[더팩트ㅣ서예원 기자] 김미주 ㈜파나셀라 대표(왼쪽)와 최승호 ㈜파나셀바이오텍 대표가 26일 인천 중구 파나셀바이오텍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 참석해 서명을 하고 있다.

이번 협력은 양사의 전문 기술과 사업 역량을 결합하여 ‘엑소좀’ 관련 제품의 공동 연구개발과 시장 확대를 목표로 한다. 주요 협약 내용은 △엑소좀 원료 활용 제품 기획 및 R&D 협력 △기술 고도화 및 품질 향상을 위한 기술적·사업적 협의 △국내외 시장 진출 및 브랜드 전략 공동 수립 등이다.

㈜파나셀바이오텍은 자체 연구진이 개발한 ‘인체제대와튼젤리중간엽 줄기세포배양액추출물(Human Umbilical Wharton's Jelly Mesenchymal Stem Cell Conditioned Media Extract)’을 국제화장품성분(INCI)에 공식 등록시킨 기술 중심 기업이다.

최승호 ㈜파나셀바이오텍은 대표는 "그동안 축적해온 줄기세포 배양 기술을 통해 기능성 화장품 원료 개발의 새로운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연구 윤리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인류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는 기술 개발을 지속하는 한편, 파나셀라와 긴밀히 협업해 고기능성 엑소좀 화장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파나셀라 대표는 바이오 기술력에 트렌디한 브랜드 전략을 접목하여 차세대 줄기세포 뷰티 브랜드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김미주 ㈜파나셀라 대표는 "독보적인 줄기세포 기술력을 보유한 파나셀바이오텍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검증된 바이오 소재를 바탕으로 기존 시장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엑소좀 뷰티 라인업을 구축하여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피부 과학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사진=㈜파나셀라>

yennie@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