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포토
"더 크고, 다양하게!" 이디야커피, 체질 개선...'사이즈·라인 업' 전면 적용 [TF사진관]
이디야커피가 16일 서울 중구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음료 용량 확대 및 메뉴 라인업 개편을 알리는 'SIZE UP & LINE UP' 행사를 연 가운데, 모델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새롬 기자
이디야커피가 16일 서울 중구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음료 용량 확대 및 메뉴 라인업 개편을 알리는 'SIZE UP & LINE UP' 행사를 연 가운데, 모델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새롬 기자

이디야커피가 16일 서울 중구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음료 용량 확대 및 메뉴 라인업 개편을 알리는 'SIZE UP & LINE UP' 행사를 연 가운데, 모델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새롬 기자

[더팩트ㅣ이새롬 기자] 이디야커피가 16일 서울 중구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음료 용량 확대 및 메뉴 라인업 개편을 알리는 'SIZE UP & LINE UP' 행사를 연 가운데, 모델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디야커피가 16일 서울 중구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음료 용량 확대 및 메뉴 라인업 개편을 알리는 'SIZE UP & LINE UP' 행사를 연 가운데, 모델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새롬 기자

이디야커피는 이번 개편을 통해 음료 전반의 사이즈 체계를 라지(L) 엑스트라(EX) 기준으로 통일, 메뉴 제공 기준을 보다 일관되게 정비했다.

이디야커피가 16일 서울 중구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음료 용량 확대 및 메뉴 라인업 개편을 알리는 'SIZE UP & LINE UP' 행사를 연 가운데, 모델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새롬 기자

이에 따라 기존 14온스로 운영되던 음료의 기본 용량이 18온스로 확대되고, 전메뉴에 엑스트라 사이즈가 도입된다.

이디야커피가 16일 서울 중구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음료 용량 확대 및 메뉴 라인업 개편을 알리는 'SIZE UP & LINE UP' 행사를 연 가운데, 모델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새롬 기자

이디야커피는 이번 개편 적용과 함께 고객 참여형 '최애 메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가 16일 서울 중구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음료 용량 확대 및 메뉴 라인업 개편을 알리는 'SIZE UP & LINE UP' 행사를 연 가운데, 모델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새롬 기자

saeromli@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