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서예원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셀렉스의 '셀렉스 프로핏' 팝업행사가 10일 오전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서 열린 가운데, 모델들이 달리기를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참여하여 WPI(분리유청단백질)의 장점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 챌린지 콘셉트로 기획됐다.
행사장은 △10m 단거리 달리기에 도전하는 '러닝존' △데드리프트를 체험하는 '웨이트존' △WPI의 우수성을 배우는 '셀렉스 랩' △WPI 프로틴 음료를 시음하는 '테이스팅존' △나만의 셀렉스 키링을 만드는 '커스텀 키링존' 등으로 구성됐다.
셀렉스의 대표 제품은 '셀렉스 프로핏 드링크'는 유당과 지방을 제거해 순도를 높인 WPI를 100% 사용한 RTD(Ready To Drink) 음료 제품이다.
yennie@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