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현진이 1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새 미니 앨범 'ATE(에이트)'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예원 기자
[더팩트 | 서예원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현진이 19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새 미니 앨범 'ATE(에이트)'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TE'는 '올여름 국내외 음악 시장을 씹어 먹겠다'는 스트레이 키즈의 당찬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Chk Chk Boom(칙칙붐)'은 원하는 목표를 누구보다 완벽하게 조준하는 자신감을 라틴 스타일의 힙합 리듬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표현했다. 이번 앨범 또한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과 창빈, 한이 타이틀곡을 비롯한 앨범 전곡을 작업했다.
올여름 무더위 '불쾌지수'를 '열광 지수'로 뒤바꿀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은 이날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8일 멤버 전원이 내년 초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조기에 재계약을 맺었다.
yennie@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