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구매인증 캠페인이 시작되는 27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서울사무소 잔디마당에서 모델들이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서예원 기자
[더팩트ㅣ서예원 기자]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 구매인증 캠페인'이 시작되는 27일 오전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서울사무소 잔디마당에서 모델들이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오로나민C 구매인증 캠페인'은 2017년을 시작해 올해로 8년째 이어지고 있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오로나민C 10입과 20입 박스 내부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의 스크래치 복권을 찾아 긁으면 즉석에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24K 순금 골드바 50g'이 최종 경품으로 주어지며 1인당 횟수 제한 없이 응모할 수 있다.
송영일 오로나민C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일상 속 텐션 가득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마련됐다"면서 "곧 공개될 신규 오로나민C 광고와 앞으로 펼쳐질 오로나민C만의 텐션 넘치는 여러 마케팅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오로나민C는 레몬 11개에 준하는 비타민C와 비타민 B2, B3, B6, 아미노산 3종류 등을 함유하고 있어 하루에 필요한 종합 비타민 섭취가 가능한 탄산 드링크다.
yennie@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