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병우 삼양라운드스퀘어 CSO가 14일 오전 서울 종로구 누디트 익선에서 열린 '삼양라면 출시 60주년 기념 비전선포식'에서 경영 전략 로드맵을 발표하고 있다. /남용희 기자
취재진 앞에 선 '오너 3세' 전병우 삼양라운드스퀘어 CSO.
[더팩트ㅣ남용희 기자] 전병우 삼양라운드스퀘어 CSO가 14일 오전 서울 종로구 누디트 익선에서 열린 '삼양라면 출시 60주년 기념 비전선포식'에서 경영 전략 로드맵을 발표하고 있다.
이날 비전선포식에선 삼양라면 출시 60주년을 맞아 '삼양라운드스퀘어' 그룹 공식 명칭 및 CI 변경을 본격 선언하고, 과학기술 기반의 '푸드케어(Food Care)'와 문화예술 기반의 '이터테인먼트(EATertainment)'를 새로운 사업 비전으로 발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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