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서울시장과 서울홍보대사들이 16일 오전 서울 중구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열린 '서울시 홍보대사 감사패 수여 및 위촉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박헌우 기자
[더팩트ㅣ박헌우 기자] 오세훈 서울시장과 서울홍보대사들이 16일 오전 서울 중구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열린 '서울시 홍보대사 감사패 수여 및 위촉식'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서울시는 이날 서울시정 홍보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배우 최불암과 박진희, 그룹 뉴진스, 캐릭터 핑크퐁・아기상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등 홍보대사들을 대상으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2년 만에 이뤄진 서울시 홍보대사 위촉은 서울시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약자와의 동행의 가치를 삶 속에서 나누며 실천하는 유명 인사들과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콘텐츠 트렌드에 민감한 시민들의 취향에 부합하는 각 분야의 영향력 높은 인사들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최원석 서울시 홍보기획관은 "서울이 글로벌 TOP5의 경쟁력 있는 도시로 거듭나기 위해 서울시 홍보대사들의 역할이 중요할 것이다"면서 "앞으로도 서울시 홍보대사들과 함께 매력도시, 서울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jg05023@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