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수빈과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왼쪽부터)가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이름의 장: TEMPTATION(템테이션)’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화려한 무대를 펼치고 있다. /박헌우 기자
[더팩트ㅣ박헌우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수빈과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왼쪽부터)가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이름의 장: TEMPTATION(템테이션)’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화려한 무대를 펼치고 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이름의 장: TEMPTATION(템테이션)’은 전작에서 소년들이 미래를 위해 먼 길을 떠나기로 결심한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곡으로, 유혹에 맞닥뜨려 흔들리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Sugar Rush Ride(슈가 러쉬 라이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입김을 내뿜는 동작과 'Gimme Sugar'댄스 등의 포인트 안무에 파워풀한 군무가 더해졌고, 멤버들의 짙어진 표정 연기가 섹시하고 몽환적인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다.
‘이름의 장: TEMPTATION(템테이션)’은 오는 27일 오후 2시 발매된다.
cjg05023@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