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왼쪽부터)가 5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새 앨범 'LET's KOYOT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헌우 인턴기자
[더팩트ㅣ박헌우 인턴기자] 국내 최장수 혼성 그룹 그룹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왼쪽부터)가 5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새 앨범 'LET's KOYOT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반쪽'안무 선보이는 코요태(왼쪽부터 김종민, 신지, 빽가)
새 앨범 ‘LET’s KOYOTE’에는 ‘영웅’과 ‘반쪽’ 총 2곡이 수록됐으며, 오랜 기간 동안 변함없이 사랑해 준 팬들과 대중에게 전하는 코요태의 마음을 담았다.
빽가의 신나는 랩.
김종민, 노래할 땐 진지하게.
신지의 감미로운 목소리.
'영웅'은 빠른 비트의 일레트로닉 댄스 뮤직으로 모두 함께 부르며 즐길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쉬운 가사가 특징이다. 멤버 빽가가 작사에 참여해 '힘든 시기 나에게 힘이 되어준 너, 언제나 내 곁에 있어준 당신이 나의 영웅'이라는 마음을 표현했다.
‘반쪽’은 코요태 특유의 밝고 신나는 댄스곡으로, ‘반쪽’과도 같은 팬들과 대중들을 향한 감사함은 물론, 듣는 순간 가족과 친구, 연인 등 누구에게나 존재하는 소중한 ‘반쪽’을 생각나게 만든다.
열창 중인 코요태(왼쪽부터 김종민, 신지, 빽가).
영웅 포즈 취하는 코요태(왼쪽부터 김종민 신지 빽가)
코요태 새 앨범 'LET's KOYOTE'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cjg05023@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