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이효균 기자] 필립스코리아 퍼스널 헬스 사업부가 26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진행한 기자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이 가상현실(Virtual Reality) 기기를 통해 원더오브유(Wonder of You)‘ 캠페인을 경험하고 관련된 필립스 제품들을 체험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펜데믹 이후 강조되고 있는 예방 중심의 헬스 케어 트렌드를 포착하고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측면을 아울러 일상 속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anypic@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