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전 의원과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 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지사 후보(왼쪽부터)가 15일 오후 경기 성남시 야탑역 인근에 마련된 안철수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성남=남용희 기자
[더팩트ㅣ성남=남용희 기자] 나경원 전 의원과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 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지사 후보(왼쪽부터)가 15일 오후 경기 성남시 야탑역 인근에 마련된 안철수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안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찾아 인사하는 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이날 안 후보는 "어려운 시대적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윤석열 정부가 성공해야 하고 그 첫 관문이 이번 지방선거"라며 "이번 지방선거에서 여당이 승리해야 만이 여소야대의 국면에서 개혁의 동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된다"고 강조했다.
축사하는 김종인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이어 "중앙정부와 지역정부가 한 몸이 돼야 원활한 협력을 통해 민생 문제를 잘 풀어나갈 수 있게 되고 그래야만 우리 국민 한 사람 한 사람의 삶이 나아질 수 있는 것"이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축사하는 나경원 전 의원.
'안 후보 파이팅!'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
배현진 국민의힘 최고위원.
조수진 국민의힘 최고위원.
'안철수 승리한다!'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
두 손 맞잡은 안철수(왼쪽)와 김은혜 후보.
김문수 전 경기지사.
감사 인사하는 안철수 국민의힘 분당갑 후보.
'신발이 닳을 때까지 뛰겠습니다!'
nyh5504@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