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이 28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웨이브아트센터에서 열린 '고투제로' 전시에 참석해 아우디의 첫 전기차 모델 e-트론에 사용된 MLB 에보 플랫폼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남윤호 기자
[더팩트ㅣ남윤호 기자] 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이 28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웨이브아트센터에서 열린 '고투제로' 전시에 참석해 아우디의 첫 전기차 모델 e-트론에 사용된 MLB 에보 플랫폼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기후변화의 심각성과 탄소저감의 필요성을 알리고 일상생활 속 실천과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고투제로' 전시를 준비했다. 전시공간은 독일에서 공수되 국내 처음 공개되는 전기차 플랫폼 MLB 에보와 MLB 등이 전시된다. 폭스바겐의 전기차 ID.4 모델과 국내에서 처음 공개되는 ID.3 또한 첫 선을 보인다.
이번 '고투제로' 전시는 29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서울웨이브아트센터에서 열리며 별도 예약 없이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29일부터 시작되는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고투제로' 전시.
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이 '고투제로' 전시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고투제로'에 전시된 아우디의 첫 전기차 e-트론에 탑재된 MLB 에보 플랫폼을 전시하고 있다.
독일에서 공수된 MLB 에보 플랫폼이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
MEB 모듈형 전기차 전용 플랫폼이 전시돼 있다.
온라인으로만 공개된 폭스바겐의 전기차 ID.4 또한 살펴 볼 수 있다.
국내에서 공개된 적 없는 ID.4의 형제 모델인 ID.3도 최초로 전시!
ilty012@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