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그람스코리아(대표이사 강찬고)가 다음 달 3일 경기 부천종합운동장에서 '2018 판타지아 슈퍼 콘서트'를 개최한다. /트라이그람스코리아 제공
[더팩트 | 이덕인 기자] 깎아주는 쇼핑몰 '우고스'를 운영 중인 트라이그람스코리아(대표이사 강찬고)가 다음 달 3일 경기 부천종합운동장에서 '2018 판타지아 슈퍼 콘서트'를 개최한다. 콘서트에는 빅뱅 승리, 비투비, 몬스타엑스, 펜티곤, 더보이즈, 에이데일리 등 정상급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콘서트가 개최되는 부천종합운동장은 총 1만 8000여명을 수용할 수 행사장이다. 이미 온라인 티켓 판매를 통해 1만 5000여개의 입장권이 이미 팔려나갔을 정도로 이번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다.
특히 주최 측이 소외계층 청소년 3000여명을 무료로 초청, 문화행사를 통한 나눔 및 기부를 통해 행사의 의의를 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트라이그람스코리아 강찬고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K-POP 콘서트를 기획, 주최할 수 있게 돼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나눔과 기부에 앞장서 앞으로도 좋은 행사들을 많이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중소기업 활성화와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기획된 행사로 트라이그람스코리아·아인스월드가 공동 주최하고 클라이믹스가 주관한다.
thelong0514@tf.co.kr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