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 자매 출동~ 패리스 힐튼(오른쪽)과 니키 힐튼이 오랜만에 나란히 모습을 드러냈다. 힐튼 자매는 12일(현지시간) 뉴욕 패션위크에서 열린 제레미 스캇의 패션쇼에 함께 참석했다.
[더팩트ㅣ이효균 기자] 뉴욕패션위크가 8일부터 15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가운데 할리우드 스타를 비롯한 전세계 유명 연예인들이 이번 행사에 셀럽으로 참석하고 있다. 런던, 밀라노, 파리와 함께 세계 4대 패션위크로 꼽히는 뉴욕패션위크는 1년에 2번 2월과 9월에 열린다.
수수한 옷 차림의 빅토리아 베컴 뉴욕패션위크에서 자신의 브랜드를 선보이는 디자이너 빅토리아 베컴
아직도 멋쟁이 데이비드 베컴이 디자이너로 활동중인 아내 빅토리아 베컴의 패션쇼에 참석하고 있다.
우주에서 온 패션? 뉴욕 패션위크에 참석한 떠오르는 '슈퍼루키' 티나셰
패션쇼에 참석한 '흑진주' 나오미 캠벨
우피 골드버그
드라마 '콴티코'에서 열연중인 프리앙카 초프라
전세계 여인들의 뮤즈로 떠오른 제이미 정
한국대표(?) CL
CL, 마돈나와 역대급 인증샷! / CL인스타그램
집중 또 집중 미국 록그룹 '키스'의 리더 진 시몬즈의 딸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소피 시몬즈(가운데).
'멋 좀 낸 블랙아이드피스' 미국 힙합그룹 블랙아이드피스의 윌아이엠(가운데)과 애플딥(오른쪽)이 뉴욕패션위크에 참석하고 있다.
블랙아이드피스 옆은 어때요? 배우 앤드류 가필드(오른쪽)가 블랙아이드피스 윌아이엠, 애플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내가 트럼프의 딸 미국 공화당 대권주자 도널드 트럼프의 딸 티파니 트럼프
<사진=게티이미지>
anypic@tf.co.kr
사진팀 photo@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