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김신영 "53kg에 허리둘레 26…콤플렉스 없다"





▲ 11kg을 감량해 현재 몸무게는 53kg이며 허리둘레는 26이라고 밝힌 김신영./MBC 화면캡처
▲ 11kg을 감량해 현재 몸무게는 53kg이며 허리둘레는 26이라고 밝힌 김신영./MBC 화면캡처

[김가연 기자] 개그우먼 김신영(27)이 다이어트 후 콤플렉스가 없어졌다고 고백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선 최근 컴백한 아이유와 걸그룹 원더걸스의 멤버 선예와 소희, 송채환, 김성령 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눈길을 끈 출연자는 단연 김신영이었다. 그는 53kg이라며 현재 몸무게를 공개했다. 김신영은 "예전엔 배가 콤플렉스였는데 이제는 아니다. 11kg를 감량해 허리사이즈는 26"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개그우먼의 본능은 살아 있었다. 그는 "다이어트를 한 후, 예전에는 양말을 옆으로 신었는데 이제는 정상적으로 신는다"고 말해 현장의 웃음을 자아냈다.

김신영 외에 아이유는 허리가 긴 것을 콤플렉스로 꼽았고 소희는 발목이 좀 더 가늘었으면 좋겠다고 밝혀 출연진들의 원성을(?) 샀다.


cream0901@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