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이문세 결혼위해 가출감행 "아내와 전국여행 떠났다"





▲가수 이문세가 결혼하고 싶어 가출을 감행했던 일화를 밝혔다./KBS2 '승승장구' 방송캡처
▲가수 이문세가 결혼하고 싶어 가출을 감행했던 일화를 밝혔다./KBS2 '승승장구' 방송캡처

[ 문다영 기자] 가수 이문세가 아내와 결혼하기 위해 가출을 감행했던 추억의 일화를 들려줬다.

이문세는 27일, KBS2 '승승장구'에 출연해 자신의 음악인생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도 밝혔다.

이문세는 "결혼 전 처가에서 반대가 심했다"며 "당시 서울대학원장, 이화여대학장이셨던 처갓댁 장인어른과 장모님이 무남독녀 아내의 공부를 위해 결혼을 반대했다"고 설명했다.

이미 어릴 때부터 유학을 계획했던 탓에 장인 장모는 이문세의 등장이 달갑지 않았던 것이다. 이문세가 강단있게 유학길에 오른 아내를 6개월만에 데리고 들어왔지만 그래도 허락이 떨어지지 않았다고.

결국 이문세는 아내와 집을 나오기로 결심하고 각자의 집에서 짐을 싸서 나와 보름 정도 전국을 여행했다고 밝혔다.

결혼을 위한 가출. 이문세는 이에 대해 "우리 아내는 당시를 떠올리며 '그때가 가장 행복했고 이문세가 가장 멋있었다'고 한다"고 힘들었지만 행복했던 시절을 회상했다. 더욱이 가출은 효과가 있어 전국여행을 다녀온 후 처가에서 진정한 사랑을 인정해줬다는 것이 이문세의 설명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문세의 몰래온 손님으로 한고은이 등장해 이문세 본인을 비롯, MC와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dymoon@tf.co.kr

더팩트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