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진희 기자] ‘한 여름 밤의 꿈’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이 도심 속에서 이국적인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을 6월 오픈한다. 야외 수영장 주변에서 호텔 조리장이 즉석에서 구워 주는 바비큐와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5월 28일부터 즐길 수 있다.
◆ 휴양지의 이국적인 풍경 속 ‘야외 수영장’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이국적 정취의 야외 수영장을 오는 6월부터 9월초까지 오픈한다. 야자수와 고대 그리스 신전을 본떠 만든 기둥, 지중해 풍의 하얀 파라솔 아래 시원함을 더해주는 나무 테이블과 의자, 라운드 수영장으로 구성돼 신전 정원에 와 있는 듯한 이국적 풍경을 자아낸다. 굳이 혼잡한 교통을 뚫고 교외까지 나갈 필요 없이 도심 속에서 지중해 남부 휴양지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곳으로 적격이다.
30여 개의 선베드가 마련되어 있어 수영장 이용과 함께 태닝도 즐길 수 있다. 또 스낵바를 운영하고 있어 수영장에서도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다.
기간: 6월 1일~9월 초
운영시간: 매일 오전 9시~오후 4시(6월, 9월) 오전 8시 30분~오후 4시 (7월, 8월)
입장료: 성인 61,000원 소인 31,000원 (세금, 봉사료 포함가)
◆ 낭만이 무르익는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야외 수영장의 이국적인 정취를 즐기며 바비큐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의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가 5월 28일부터 9월 25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진행된다.
지중해 선상에서 석양을 바라보며 즐기는 바비큐 파티를 그대로 재현해 양갈비 구이, 안심 석쇠 구이, 돼지갈비구이 등 육류와 바다가재, 왕새우, 통오징어구이 등 싱싱한 해산물, 각종 야채 등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주방장이 즉석에서 구워 낸다. 그 외에 훈제연어, 장어요리, 해산물 볶음밥, 카라멜 푸딩, 팥빙수 등 다채로운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기간: 5월 28일~9월 25일 주말 및 공휴일
운영시간: 주말 및 공휴일 오후 6시~10시 (7, 8월에는 금, 토, 일요일 및 공휴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오픈)
장소: 야외 수영장 (뷔페 이용 시간에는 야외 수영장을 이용 불가)
뷔페 가격: 성인 75,000원 소인 42,000원 (세금, 봉사료 포함가)
◆ 환상적인 ‘나이트 풀(Night Pool)’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의 ‘나이트 풀’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 월요일에서 목요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한다. 은은한 코발트 빛의 이국적인 정취를 자아내는 야외 수영장에서 좀 더 여유롭게 수영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 스낵바 메뉴와 함께 사적인 모임을 즐길 수 있다.
기간: 6월 1일~8월 31일
운영시간: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7시~자정 (공휴일 제외)
입장료: 성인 30,500원 소인 15,500원 (세금, 봉사료 포함가)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