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경제
'자외선 차단도 스마트하게'…시세이도, 아넷사 6종 출시


[ 오세희 기자] 시세이도 매스티지가 NO.1 자외선 차단제 ‘아넷사’의 신제품 2종, 리뉴얼제품 4종을 더해 총 6종을 21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시세이도 아넷사는 그 동안 국내에서만 150만개 이상 판매되며 지속적인 인기몰이를 해왔다. 2011년 새롭게 발매될 아넷사는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시세이도의 독자적 기술을 적용해 크게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추고도 전용 클렌저가 필요 없이 손쉽게 지워지는 신기술”을 선보인 것. 여기에 독자적 자외선 차단 기술인 ‘멀티 UV 액션 기술’을 적용해 자외선 차단 기능을 한 단계 진화시켰다.

◆ '자외선 차단 효과는 기본' 신제품 출시

'퍼펙트 에센스 선스크린'은 투명한 에센스 타입으로서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보습성분이가득 함유돼있어 자외선 차단제로 인한 건조가 고민이었던 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백탁현상과 끈적임, 피막현상이 없어 레저를 즐기는 남성에게도 그만이다. 자외선 차단지수가 SPF50 이상임에도 불구하고 자외선 차단제 전용 클렌저가 필요없다. 간단한 샤워 또는 세안만으로도 깨끗하게 지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넷사 화이트닝 UV 프로텍터'는 자외선 차단 기능 뿐만 아닌, 화이트닝 기능성도 지니고 있어 기미 예방 및 피부 손상 방지도 가능한 멀티 기능 제품이다. 일상생활의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으며,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며, 밀착력이 우수해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역시 전용 클렌저가 필요 없으며 기미, 주근깨의 원인이 되는 UV-B,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UV-A 를 완벽하게 차단해준다.

◆ '더욱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효과' 리뉴얼 제품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AA'는 기존에도 레저용으로 가장 인기가 많았던 베스트 셀링 제품이다. 여기에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피막감을 없애고 보습감을 높였다. 또 워터프루프 기능이 뛰어나지만 전용클렌저 필요없이 간편한 샤워만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지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됐다.

'아넷사 스파클 선스크린 AA'는 펄이 함유되어 팔과 다리, 쇄골 등을 태양 아래에서 더욱 빛나도록 연출해준다. 자외선 차단제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바디 메이크업 효과가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덕분에 해변에서 누구보다 돋보이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이 역시 전용클렌저 필요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아넷사 마일드 페이스 선스크린'은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자외선 차단제다. 피부 보정효과와 보습효과, 항산화 효과를 지니고 있어 얼굴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특히 여름철, 두껍고 갑갑한 메이크업을 싫어하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아넷사 수퍼 선스크린 클렌징 EX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클렌징 오일이다. 잘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자외선 차단제 및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등의 클렌징을 보다 쉽도록 도와준다.

sehee109@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