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가연기자] 매에게 잡힌 오리가 가까스로 도망치는 장면이 포착돼 화제다.
영국의 일간지 '데일리 메일'은 지난 15일(한국시간) "미국 콜로라도 근처에 위치한 한 농장에서 매가 오리를 잡는 장면이 포착됐다"며 "하지만 이 오리는 빠른 속도로 매에게서 벗어나 가까스로 살았다"고 전했다.
화제의 장면을 포착한 사람은 콜로라도에 거주하는 사진작가 로버트 팔메(57). 팔메는 농장을 지나가던 중에 우연치 않는 기회에 이 장면을 보게됐다. 매가 빠른 속도로 다가와 발톱으로 오리를 낚아챈 것.

매에게 잡힌 오리는 순간 당황했다. 하지만 침착하게 대응했다. 매의 날카로운 발톱에서 벗어나기 위해 발버둥쳤다. 그럴수록 발톱이 점점 더 조여왔다. 오리는 마지막으로 힘차게 매를 떨쳐냈고 매에게서 벗어날 수 있었다.
현장을 포착한 팔메는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도 놀라운 장면이었다"며 "매도 상당히 빠른 속도로 달려와 오리는 포착했다. 하지만 오리도 매의 발톱에서 벗어나기 위해 빠른 속도로 빠져나와 유유히 갔다"고 전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반응은 뜨거웠다. 네티즌들은 "매보다 오리가 더 빠른 것 같다. 생존을 위한 오리의 몸부림이 대단하다", "오리가 빠져나와 다행이다"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글= 김가연기자, 사진= SOLENT NEWS>
<관련기사>
▶ "우리도 외식해요"…英 개 전용 식당 등장
▶ "손가락 못지 않네"…美, 발가락 기타남 '화제'
▶ "강아지도 술 마셔요"…개 전용 맥주 등장
▶ "내 이름은 화성인"…방 안 가득 E.T로 채운 괴짜 수집가
<더팩트 기자들이 풀어 놓는 취재후기 = http://press.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