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카메론 디아즈, 야구선수와 결별…"일방적인 이별 통보 받아"

[ 오세희기자] 섹시 배우 카메론 디아즈(39)가 실연 당했다. 9개월 간의 열애도 끝이 났다.

미국의 연예매체 '라이프 앤 스타일'은 지난 5일(한국시간) "디아즈가 야구 선수 알렉스 로드리게스로부터 일방적인 이별 통보를 받았다"며 "로드리게스는 디아즈에게 아무 감정도 남아있지 않은 상태"라고 전했다.

최근의 일이었다. 디아즈의 측근은 "두 사람이 헤어진 것이 확실하다. 지난 10월경에 헤어진 것으로 안다"며 "디아즈와 로드리게스는 각자의 삶을 살기로 했다"고 밝혔다.

사실 할리우드 연예계에서는 두 사람의 이별설이 풍겨져 나온 상태였다. 디아즈와 로드리게스 모두 다른 이성과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목격됐기 때문. 디아즈는 지난 10월 의문의 남성과 데이트 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또한 드라마 '글리'에 출연중인 매튜 모리슨과 함께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로드리게스는 최연소 600홈런을 기록을 보유한 '뉴욕 양키스'의 내야수로 훤칠한 키와 멋진 외모로 인기가 높은 야구선수. 로드리게스는 여성편력으로 유명했다. 지난달에는 루마니아 출신의 모델 십여명과 광란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글=오세희기자, 사진=디테일, 퍼레이드>

<관련기사>

▶ 스피어스, 3년 만에 가요계 컴백…"초심으로 되찾겠다"

▶ "영화 속 프로포즈가 실제로?"…패틴슨-스튜어트, 결혼 임박설

▶ "가장 섹시한 외계인?"…스칼렛 요한슨, 에어리언 역 캐스팅

<더팩트 기자들이 풀어 놓는 취재후기 = http://pres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