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비욘세, 뮤비 속 최고 섹시스타 선정…스피어스 제쳐

[김가연 인턴기자] 비욘세가 뮤직비디오 속 가장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는 가수로 선정됐다.

비욘세는 지난18일(한국시간) 미국의 케이블 음악 채널 'Fuse TV'에서 선정한 뮤직 비디오 속 최고의 섹시스타로 이름을 올렸다. 그는 약 3만명이 참여한 하는 이번 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었다.

비욘세는 '스위트 드림(sweet dream)' 뮤직 비디오 속에서 화끈하고 섹시한 모습을 연출한 것이 높은 점수를 받는데 큰 역할을 했다. 그는 타이트한 의상으로 탄력있는 몸매를 가감없이 드러냈다. 남성 보다 여성 팬들이 비욘세에게 높은 점수를 줬다.

방송 관계자는 "글래머러스한 비욘세의 몸매와 탄력있는 피부가 어우러져 멋진 비주얼을 완성했다"며 "뮤비 속에서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절도있는 댄스로 남성팬뿐만 아니라 여성팬들의 눈도 사로잡았다"고 설명했다.

2위는 '틴에이지 드림(Teenage Dream)'에서 과감한 노출을 시도하며 아찔한 매력을 선보인 케이티 페리가 선정됐다. 3위는 '워머나이저(Womanizer)'에서 뇌쇄적인 눈빛연기를 보여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랭크됐다.
<글= 김가연 인턴기자, 사진제공=B4H>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