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옷 대신 생고기"…레이디 가가, 파격 올누드 화보

[김가연 인턴기자] 레이디 가가가 몸에 생고기만 걸친 파격 올누드 화보를 공개했다.

가가는 '보그 옴므 재팬' 9월호를 통해 전라를 드러냈다. 화보 속 그는 올누드를 차림으로 선홍빛이 도는 생고기를 몸에 걸쳤다. 마치 생고기가 옷인 듯 중요부위를 가린 모습이었다.

공개된 사진은 아슬아슬했다. 찢어질 듯 말듯한 얇은 생고기는 마치 비키니를 연상케 했다. 섹시한 비키니 사이로 보이는 복근은 훌륭했다. 고르게 근육 잡힌 모습은 가가의 섹시미를 더욱 부각시켰다.

늘 독특함을 추구하는 가가답게 화보의 스타일도 색달랐다. 가가는 붉은빛 생고기와 어울리는 붉은 립스틱으로 메이크업 포인트를 줬다. 시선은 한 층 강렬하고 관능적인 모습이었다.

이번 화보는 동물의 소중함을 알리자는 취지로 시작했다. 화보 관계자는 "좀 더 과감한 퍼포먼스를 통해 무참히 짓밟혀 가는 동물들의 권리를 세계에 널리 알리고 싶었다"고 전했다.

한편 가가의 동물 보호 관련 화보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가가는 지난 2009년에도 동물 권익 보호단체(PETA)의 '모피금지 캠페인'에 동참해 누드 화보 촬영을 가진바 있다.
<글= 김가연 인턴기자, 사진= 보그옴므재팬>

<관련기사>

▶ "레이디 가가, 영양실조?"…무리한 다이어트, 건강 적신호

▶ "불멸의 레이디 가가?"… 18억원 '밀랍인형' 제작

▶ 레이디 가가, 스피어스에 러브콜…"함께 노래할래?"

▶ 레이디 가가, 배우 데뷔 초읽기…"연기는 흥미로운 작업"

<더팩트 기자들이 풀어 놓는 취재후기 = http://pres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