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가연 인턴기자] 아찔한 다리 난간 위에 염소 2마리가 등장해 화제다.
영국 일간지 '메트로'는 3일(한국시간) "미국 몬타나에 위치한 한 다리기둥 위에서 두려움에 떨고 있는 염소 2마리가 발견됐다"며 "목격 즉시 구조됐고 건강상태는 매우 양호한 편"이라고 보도했다.
목격자는 "다리를 지나가고 있는 중 좁은 다리 난간에서 뭔가 움직이는 것을 발견했다"며 "자세히 들여다 보니 염소 2마리였는데 빨리 신고해서 구출해야겠다는 생각만 들었다"고 전했다.
발견 당시 두 마리 염소는 심리적으로 매우 불안정한 모습이었다. 음식은 커녕 물도 한 모금 못마셔 매우 예민해 있었다. 때문에 크레인을 통한 구조작업도 쉽지 않았지만 다행히 사고없이 구조됐다.
염소가 다리 위에 올라간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목격자는 "염소가 왜 그 높은 다리 위에 올라가 있는 지 모르겠다"며 "길을 잃었다고 해도 어떻게 그곳까지 갔는지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는다"고 말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도 놀랍다는 반응이다. 한 네티즌은 "염소가 저 높은 다리 기둥위에 어떻게 올라갔는지가 가장 궁금하다"며 "그래도 일찍 발견돼 구출되서 다행이다"고 밝혔다.
<글= 김가연 인턴기자, 사진= 메트로>

<관련기사>
▶ "골초 강아지?"…中 흡연 가르친 남성 동물학대 논란
▶ "57층 건물을 맨 손으로?"…프랑스 거미인간 '화제'
▶ "성냥개비로 만든 군함?"…60년간 한 우물판 괴짜 할아버지
<더팩트 기자들이 풀어 놓는 취재후기 = http://press.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