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보도자료
성남시, 베트남 K-의료기기 전시회서 394만 달러 규모 수출 상담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베트남에서 열린 K-의료기기 전시회에 설치된 성남시 홍보 부스. /성남시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베트남에서 열린 K-의료기기 전시회에 설치된 성남시 홍보 부스. /성남시

[더팩트ㅣ성남=박아론 기자] 경기 성남시는 베트남 현지에서 열린 K-의료기기 전시회에서 394만 달러(약 59억 원) 규모 수출 상담 성과를 거뒀다고 22일 밝혔다.

시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베트남 호치민 사이공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의료기기 전시회(2026 K Med Expo & SAIGON Int’l Meditech Show)에 참가했다.

시 홍보 부스에는 지역 기업 10개사가 참여했으며, 현지 바이어를 대상으로 110건(394만 달러, 약 59억 원)의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이 중 127만 달러(약 19억 원) 상당의 계약 체결이 이뤄졌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기업들이 해외 시장에 적극 진출해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