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정해인→고윤정, '마니또 클럽' 2기 출격…22일 방송
익명 추첨으로 마니또 결정
핸드메이드 선물 미션 시작


MBC 예능프로그램 '마니또 클럽' 4회 스틸이 공개됐다. /MBC
MBC 예능프로그램 '마니또 클럽' 4회 스틸이 공개됐다. /MBC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정해인 고윤정 김도훈, 방송인 박명수 홍진경이 언더커버 선물 작전을 펼친다.

MBC 예능프로그램 '마니또 클럽' 제작진은 20일 "오는 22일 방송되는 4회부터 2기 출연진으로 정해인 고윤정 박명수 홍진경 김도훈이 합류한다"고 밝혔다.

앞서 1기 출연진으로 가수 제니, 방송인 추성훈 노홍철 이수지 덱스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새롭게 출격하는 2기 출연진은 '마니또 클럽' 본부로부터 웰컴 키트를 전달받고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연다.

정해인 고윤정 박명수 홍진경 김도훈은 각각 개구리 코알라 북극곰 사자 돼지라는 코드명을 부여받고 익명 라이브 추첨에 참여한다. 랜덤 시스템을 통해 개인 마니또가 결정되며 회원들은 실시간으로 자신의 마니또가 정해지는 과정을 지켜본다.

개인 마니또는 자신의 다음 번호가 마니또 상대가 되는 방식으로, 1번 코알라(고윤정)를 시작으로 2번 북극곰(박명수), 3번 돼지(김도훈), 4번 사자(홍진경), 5번 개구리(정해인) 순으로 모든 마니또가 결정된다.

자신의 마니또를 확인한 회원들의 반응 역시 주요 관전 포인트다. 박명수가 마니또임을 알게 된 고윤정은 "'활명수'(박명수 유튜브 채널) 나가고 싶었다"며 설렘을 드러내고, 정해인은 자신의 마니또 상대를 확인한 뒤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이번 기수에서는 선물 주제로 핸드메이드가 공개돼 또 다른 재미를 예고한다. 손길과 발품이 담긴 선물을 마니또에게 전달해야 하는 미션이 주어진 가운데 회원들이 어떤 선물을 준비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정해인 고윤정 박명수 홍진경 김도훈이 출연하는 '마니또 클럽'은 오는 22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