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이범수와 통역가 이윤진이 합의 이혼했다.
이범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입장을 통해 "이범수는 이혼과 관련된 법적 절차를 원만한 합의를 통해 마무리했다"며 "충분한 협의를 거쳐 상호 간의 오해를 해소했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앞으로 자녀들의 부모로서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를 존중하고 응원하기로 합의했다"며 "이범수와 관련한 추측성 보도는 사실이 아니며 당사자 간의 합의는 원만하게 이뤄졌음을 분명히 밝힌다"고 전했다.
또한 "향후 이범수와 이윤진, 그리고 가족을 향한 억측과 비난 및 허위사실 유포는 중단해 주시기를 정중히 요청 드린다"며 "자녀들의 안정과 사생활 보호를 위해 앞으로는 두 사람의 결혼생활 및 이혼 과정에 추가적인 언급은 자제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범수는 지난 2010년 5월 이윤진과 결혼 후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들은 2016년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결혼 14년 만인 지난 2024년 파경 소식이 전해졌다.
1990년 영화 '그래, 가끔 하늘을 보자'로 데뷔한 이범수는 드라마 '닥터 진' '아이리스 2' '광장'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지난해 12월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빌런즈'에서 전 국정원 금융 범죄 전담팀 팀장 차기태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이윤진은 가수 겸 배우 비를 비롯한 연예인들의 영어 선생님으로 이름을 알렸다. TV조선 '이제 혼자다', ENA '내 아이의 사생활'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