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서산=이수홍 기자] HD현대오일뱅크가 안전수칙 준수와 현장 중심 안전활동을 통해 '무재해 100만 인시'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6일 HD현대오일뱅크에 따르면 지난달 9일 기준 '무재해 100만 인시'를 달성했다. 이를 기념해 HD현대오일뱅크는 지역 농가에서 생산한 쌀을 구매해 협력업체 임직원들에게 전달하는 상생 나눔도 실천했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무재해 100만 인시 달성을 자축하고 현장 안전을 위해 애써준 협력업체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역에서 생산한 쌀을 구매해 전달했다"고 말했다.
그는 "안전한 현장은 모든 직원들의 관심과 노력으로 만들어지는 것"이라며 "설을 맞아 지역의 흙 내음이 담긴 쌀을 나누며 협력사 임직원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HD현대오일뱅크는 앞으로도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지역 사회 및 협력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인시'는 한 사람이 1시간 동안 수행한 노동량을 나타내는 단위를 의미한다. 인사와 생산·안전관리 시스템에서 투입 공수 및 생산성 근무 비율을 인시로 표시한다.
tfcc2024@tf.co.kr
-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 이메일: jebo@tf.co.kr
-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