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ACT

검색
연예
샤이니 온유,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개최…다채로운 코너 예고
타이베이·오사카·도쿄서 공연
3월 9일 미니 5집 'TOUGH LOVE' 발매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가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개최한다. /더팩트 DB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가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개최한다. /더팩트 DB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가 아시아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소속사 그리핀엔터테인먼트는 6일 "온유가 오는 4월부터 아시아 팬미팅 투어 '2026 ONEW FANMEETING 'TOUGH LOVE'(2026 온유 팬미팅 '터프 러브', 이하 'TOUGH LOV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TOUGH LOVE'는 온유가 오는 3월 9일 발매를 앞둔 미니 5집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로 진행되는 단독 팬미팅이다. 오는 4월 3일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4월 24~26일 오사카, 5월 13~14일 도쿄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온유는 미니 5집 'TOUGH LOVE'에 수록된 신곡 무대를 포함해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를 준비할 예정이다.

온유의 미니 5집 앨범 'TOUGH LOVE'는 오는 3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온유는 이번 앨범을 통해 고유의 음악 세계관을 확장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한층 진화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전망이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인기기사
회사소개 로그인 PC화면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